728x90
반응형

성수동 데이트 성수역 맛집 전자방 베리베리탕수육, 곱창탕면!

 

 

주말에 짝꿍이랑 다녀온 성수역 데이트! 간만에 성수역 다녀왔어요. 성수역에 맛집도 많고 유명한 카페도 많잖아요. 맛있는거 먹고 카페에서 수다수다 하고 왔지요. 요즘 양식을 많이 먹어서 중식을 먹고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성수역 맛집 전자방! 일반 중식메뉴에 전자방만의 이색적인 재료를 추가해 더 특별한 중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성수동 데이트 많이들 가시는데 맛있는 중식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외관디자인부터 진짜 멋집니다. 성수 중식당으로 핫하고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생방송투데이 방송에도 나왔다고 해요. 빨리 먹으러 가야지~

 

매장 내부를 곳곳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찍지 못해서 아쉽지만 요런 느낌?

기본 4인 테이블, 2인테이블이 있고 앞쪽으로 바테이블도 준비되어있어요!

▶전자방 메뉴, 가격

<와인세트> 고베르노 끼안티+베리베리 탕수육 53.0, 플래티넘 브룻 NV+레몬크림새우 52.0, 엘토키 프레스티지 샤도네이/소비뇽블랑+레몬크림새우 45.0 <탕수육세트> 베리베리 탕수육+곱창탕면+칭타오1 40.0, 베리베리 탕수육+곱창탕면+하이볼2 45.0, 베리베리 탕수육+곱창탕면+양하대곡 43.0, 베리베리 탕수육+곱창탕면+국수주 43.0

<메인 요리> 마라감바스&계란볶음밥(고수) 30.0 지중해식 새우요리에 사천식 마라소스를 합친 퓨전요리, 가지마파두부&계란볶음밥 24.0 가지와 연두부, 마초를 함께 볶아 얼얼함이 일품인 두부요리, 레몬 크림 새우 20.0 통통한 새우튀김에 느끼함을 잡아 줄 샐러드와 레몬크림소스를 더한 상큼한 요리, 양장피 24.0 각종 해산물과 고기, 채소류가 어우러진 중화풍 냉채, 전복 팔보채 39.0 육류와 해산물을 채썰어 걸쭉하게 볶은 요리, 오향장육(고수) 24.0 소고기 아롱사태를 다섯가지 향신료로 만든 간장으로 졸여낸 중국식 냉채, 블랙페퍼 찹스테이크 24.0 육즙가득 부챗살에 갖은 채소에 흑후추의 풍미를 더한 관동식 찹스테이크, 베리베리 탕수육 18.0, 쿵파오 치킨 20.0 튀긴 닭다리살과 갖은 채소를 매콤짭조롬한 소스로 볶아 낸 미국식 중국요리, 유림기(고수) 20.0 닭다리살을 넓게 튀겨내어 샐러드와 향신료를 특제 간장소스로 마무리한 중국식 치킨샐러드 <식사메뉴> 프리미엄 짬뽕(면/밥) 16.0 전복, 자연송이, 갑오징어, 가리비, 은이버섯, 동고버섯 등, 잡채밥 10.0, 굴짬뽕(면/밥) 계절 11월~3월 10.0, 곱창탕면 18.0

 

<화이트 와인> 브레드 앤 버터 샤도네이 69.0, 19 크라임즈 샤도네이 36.0, 엘토키 프레스티지 쇼비뇽블랑 29.0, 엘토키 프레스티지 샤도네이 29.0 <레드 와인> 라피스루나 진판델 46.0, 킬리빙빙 시더션 스니키 시크릿 31.0, 프리케리우스 피노누아 58.0, 타임 웨이츠 포노원 36.0, 체키 고베르노 키안티 39.0 <스파클링 와인> 플래티넘 브륏 NV 36.0 <글라스 와인> 하우스와인(레드, 화이트) 6.0 <백주> 공부가주 자약 60.0, 공부가주 붕자원방 90.0, 연태 고량주 대 33.0/19.0, 양하대곡 10.0, 국수주 10.0 <하이볼> 산토리 하이볼 6.0, 짐빔애플 하이볼 6.0, 봄베이 하이볼 6.0 <일반주류 및 탄산음료> 칭타오 맥주 7.0, 하얼빈 맥주 5.0, 소주 4.0, 코카콜라/스프라이트 2.0, 산펠레그리노 3.5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완전 결정장애 와서 엄청 고민했어요. 일단 중식이라 탕수육 하나 필수로 시켜주고 매콤한 짬뽕이랑 곱창탕면 둘중에 고민하다가 곱창탕면 주문했어요. 식기도 정말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메뉴 주문하고 기분좋게 기다리기~

중식 밑반찬으로 깔끔하게 피클과 짜차이가 나옵니다.

걸어오는데 진짜 햇볕이 쨍쨍해서 넘 덥더라구요. 시원한 맥주 한잔 할까 했는데 하이볼이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항상 메뉴에 새로운 메뉴가 있으면 꼭 도전해보는데 산토리 하이볼은 먹어본 적이 있어서 다른 하이볼 종류 주문해서 나눠서 먹기로 했어요. 잔도 진짜 하이볼 메뉴 이름이랑 같은 잔이 준비되어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봄베이 하이볼 6.0 봄베이 사파이어 위스키와 소다수를 넣어서 만든 칵테일이라고 해요. 사파이어 컬러가 도는 멋진 잔에 담겨있는데 맛은 진짜 깔끔한 느낌? 첫맛은 상큼한 레몬맛과 위스키 맛이 나는데 진하지 않아서 딱 먹기 좋았어요!

짐빔애플 하이볼 6.0 짐빔 애플은 사과즙을 섞은 제품으로 궁금해서 후기를 봤더니 첫맛은 콜라맛이고 애플향도 나고 끝맛은 알코올 맛이 난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오 진짜 그맛이 딱 나더라구요. 봄베이 하이볼보다는 더 달달한 느낌이라 제 취향은 짐빔애플 하이볼이였어요!

맛있는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이름이 베리베리 탕수육인데 베리들이 들어가서 그런지 비쥬얼이 어쩜 이리 이쁜지 >_<

베리베리 탕수육 18.0 숙성 생등심을 튀겨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로 만든 특제소스로 볶아낸 명품 탕수육

베리가 들어가서 알록달록 색감도 정말 이쁘지만 플레이팅도 정말 이쁘게 담아주셨더라구요. 먹기 정말 아깝게!

주문한 곱창탕면까지 나와서 맛있게 먹어봅시다!

곱창탕면 18.0 진짜 푸짐한 곱창탕면이 나왔어요. 얼얼한 고추도 들어있어서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닌 칼칼한 맛이라서 더욱 좋았어요!

기본 짬뽕느낌의 채소들과 차돌박이 그리고 곱창이 가득 들어있는 곱창탕면입니다.

면도 맛있었지만 저는 진짜 국물이 크~~ 너무 좋았어요. 칼칼하고 정말 깔끔한 맛이랄까? 차돌박이랑 곱창이 들어가서 더 진한맛도 매력있었어요. 짬뽕이랑 곱창탕면 둘중에 고민하다가 곱창탕면 주문했는데 짝꿍이랑 둘이서 오 진짜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곱창도 진짜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고 쫄깃하고 안에 곱이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더 짱짱짱!

곱창탕면이라 곱창만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차돌박이도 진짜 듬뿍 들어있어서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곱창탕면 면이 어떤 면일까 궁금했는데 오 일반 짬뽕면이 아닌 고소한 계란면 느낌?

짬뽕처럼 두꺼운 면이 아니라 중면 정도의 굵기라서 더 잘어울렸던 곱창탕면!

중면 사이사이 국물이 배어있어서 진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채소들은 아삭아삭하고 달달하고 고소한 곱창과 차돌박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곱창탕면이였어요. 이건 진짜 꼭꼭 드셔보세요!

탕수육은 역시 부먹이쥬! 소스가 아주 듬뿍 듬뿍~

일반 탕수육보다 훨씬 큰 사이즈라 우와 엄청 놀랐어요!

집게와 가위가 제공되서 잘라서 먹으면 되는데 자르면서도 우와 진짜 두껍다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숙성된 생듬심을 튀겼다고 하는데 우와 진짜 등심 돈까스 느낌으로 엄청 두꺼워요. 두꺼운데 안까지 다 익혀서 튀기는 기술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소스가 많아서 듬뿍 찍어서 먹었어요. 통등심이라 씹는 식감도 좋고 겉튀김도 찹쌀탕수육 스타일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탕수육 소스는 달달함과 새콤함의 조합이 맛있는데 그새콤함을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3종류의 베리로 만든 소스라서 더 건강한 새콤함 맛이 느껴졌어요. 진짜 명품 탕수육답게 고기며 소스며 모두 완벽했어요. 특히 매콤한 곱창탕면과 쫄깃하고 새콤달콤한 탕수육이 너무 잘 어울렸고 거기에 시원한 하이볼까지 더하니 더욱 맛있었어요. 오늘도 너무 행복한 성수동 데이트♥

성수역 맛집 전자방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