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맛집 우렁쌈밥전문점 동트락

 

 

주말 점심!


엄마랑 건강한 점심으로,
하남맛집 우렁쌈밥 먹고왔어요~

 

 


주소

경기도 하남시 천현동 114-2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714-10)


전화번호
031-769-5315

 



식당도 크고!
앞에 주차장도 널찍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 모임할때
딱! 좋을것같아요~






매장앞에는 예쁜 꽃들이 가득
있고 식사전에 웨이팅하거나
식사후에 잠시 쉬어갈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었어요.





동트럭 우렁쌈밥


입구에 메뉴가 간단하게 적혀있으니~
웨이팅하면서 참고하면 좋을것같아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늦잠자서 아침은 못먹고 ㅠㅠ
넘넘 배고팠다는!!!





쌈밥집이라 손씻는곳이
따로 화장실 말고도 제공되어요.


손 깨끗하게 씻고~
맛있는 쌈밥을 즐겨야죠.




동트락 우렁쌈밥 매장내부



저희는 밖에 있는, 4인 테이블
안내 받아서 앉았어요.



안쪽에는 단체룸도 있구요.





안쪽에 단체룸이 있어서
가족모임에도 좋을것같아요.






친환경 유기농 "동트락"
우렁쌈밥 전문점

메뉴, 가격



주메뉴는

친환경 유기농 우렁쌈밥 정식!



고추장제육
코다리구이
한우불고기
생삼겹 우렁쌈밥
생오리 우렁쌈밥
오리훈제 우렁쌈밥
치돌구이 우렁쌈밥
통트락 스페셜 우렁쌈밥



쌈밥정식은 1인 기준 가격이며,
1인 1메뉴 주문 원칙입니다.




정식 메뉴 외에도

동트락 구이메뉴,
맛깔스런 단품 요리
통트락 곁들임 메뉴까지



단체모임임나 가족모임시에
필요한 메뉴만 더 추가로 주문
해서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주류 종류도 다양하고,

우럼쌈장과 우렁을 직접 판매!






저희는 고추장제육 우렁쌈밥정식
코다리구이 우렁쌈밥 정식


2개 메뉴 주문했어요 : )





메뉴 주문하고 식당을 둘러보니,

식당에서 판매중인 우렁이는
맑은 물 청정지역 양평, 송탄 직영 농장에서
직접 키운 우렁만을 사용한데요.


믿고 먹어야죠!




우렁의 효능


성장발달에도 좋고, 빈혈예방도 되고
부종예방, 숙취해소, 골다골증예방,
피부미용까지 정말 다양한 효능이 있네요~


피부미용에 좋다니~
우렁이에 함유되어 있는 콘드로이틴 황산은
주름개선과 피부노화방지에 중요한 콜라겐
형성을 촉진시켜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앞으로, 많이 자주 먹어야겠어요.





한쪽은 싼채소에 대해 나와있어요.

뭐든 알고 먹어야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죠.



각 쌈채소의 효능이 자세히
적혀있어요.




짠! 메뉴가 바로 나왔어요.


반찬이 다양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역시 정식은 정식이네요 : )




반찬들이 다 정갈하게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진짜 오랜만에 먹는 집반찬들!





특히 나물들이 정말 맛있었음!




구수한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와요.





우렁쌈장!

우렁이 진짜 가득~~~ 들어가있어요.




아래는 쌈장이 있고 그위에 우렁이랑
각종 채소들~






묵, 두부김치, 샐러드도 있고,
쌈채소들이 기본으로 일단 나와요.





고소한 참깨드레싱이 뿌려져있는
샐러드도 있구요.




두부김치!

두부가 일반적으로 먹는 흰두부가
아니고 검은콩이 들어간 두부인가봐요.


더욱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묵!

묵종류 진짜 좋아하는데,
식감이 정말 좋죠.




기본제공되는 쌈채소들





제공되는 쌈채소종류는
케일, 쌈추, 적치커리, 방풍나물,
비트잎, 당귀잎등이 있어요.




고추장제육 우렁쌈밥 정식
13.0


국내산 생고기를 즉석에서 조리한 제육볶음





밥이 진짜 신기했어요 +_+




밥도 고슬고슬 윤기있게
맛있게 만들어졌네용!





먹을밥은 공깃밥에 담아주고!





뜨거울 물을 부어줍니다!



저는 마지막에 먹는 누룽지가
진짜 넘넘 좋아요 ㅋㅋㅋ



그래서 한정식집이나 이런 밥이
나오는 식당을 자주 가요!




누룽지가 맛있게 되는동안~
음식들을 먹어봅시당! ♬♬♪♪♬





코다리구이 우렁쌈밥 정식
15.0


매콤양념 뒤집어 쓴 바삭한 코다리구이(반마리)






고추창제육, 코다리구이,한우불고기
정식은 1인씩 주문이 가능해요.





역시! 저는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서 먹는게 더 좋은것같아용 ㅋㅋ





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슬고슬한 밥좋아하는데~
진짜 밥이 넘넘 맛있었어요.





우렁쌈장도 비벼서 준비하고!





맛있는 쌈을 싸서 먹으면되용!





쌈채소 2개는 기본이죠!

매콤한 고추장 제육이랑 고소한
우렁쌈장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음 >_<



역시 꼬끼는 쌈을 싸서 먹어야함!

 




밑반찬으로 나온 나물이랑도
같이 쌈 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정식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안에 호박, 양바, 두부, 버섯
다양하게 들어있고 국물이
구수하고~ 맛있어용!!




코다리구이!

저는 코다리구이는 첨 먹어보는것같아요.


맨날 고기만 먹어서~
생선도 먹어보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코다리가 바삭하게 구워져있고
그위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가득~~~



쌈으로 싸먹어도 맛있고,
밥위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쌈채소는 마음껏~
추가로 먹을수있어요.


식당 한쪽에 유기농 쌈채소
맘껏 가져다 드시는 곳이 있어요.





다양한 쌈채소들을 추가로
담아서 먹을 수 있어요~~



평소에도 쌈밥 좋아하는데,
우렁쌈장이랑 먹는 쌈밥!


진짜 매력있고 더욱 맛있는것같아요.





쌈 진짜 많이 먹어서 엄청 배부르지만,
누룽지는 먹어야지요! ㅎㅎㅎ



구수하게 맛있게 누룽지 완성




따뜻하고 구수한 누룽지로 마무리!

쌈밥정식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고,
우렁쌈장에 우렁도 진짜 많이 들어있고!

다음엔 생삼겹살이나 생오리
우렁쌈밥 정식을 먹어보고싶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