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 맛집 안녕식당 사케동(연어덮밥), 맥스동

 

 

 

천호 안녕식당 다녀왔어요 !!


저번에 안녕식당 옆에있는
스시야미에서 초밥 먹었는데,


그때 안녕식당가서
사케동 먹으러 다시와야지~♪♬
했는데, 드디어 안녕식당 다녀왔어요.

 


주소
서울시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59길 53




요기 엄청 골목에 있지만~
웨이팅 많은 맛집으로 유명하죠.


천호역에서 로데오거리로 쭉! 걷다가
우측에 아디다스랑 아비꼬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서, 다시 왼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항상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어서,
이번에 오픈하자마자 가서 기다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 30분 오픈인데 35분 도착!
저희 앞에도 4팀정도 있었어요.




주메뉴는 일본식 덮밥!


돈까스덮밥
김치돈까스덮밥
새우튀김 덮밥
닭튀김 덮밥
낫또 덮밥
바다장어 덮밥
연어덮밥


등등 진짜 다양해요!




여긴 음식맛으로도 유명한 집이지만,
매장 분위기도 넘 좋아요~


일본 느낌 물씬!!





간장과 고추가루는
추가로 넣어서 먹어도 되고~






밥과 소스는 무한리필!







저희는 맥스동과 사케동 주문했어요.

기다리는동안~ 단무지랑 김치 세팅!






따끈따끈한 장국까지~






매장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어둑하고~
앞에 작은 스텐드등이 있는데,

스텐드등떄문에 더욱~
분위기가 사는것같아요!






맥스동 8.5

돈까스+새우튀김+닭튀김 덮밥






돈까스랑 새우튀김, 닭튀김을
모두 다~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맥스동이 딱! 인것같아요~


여긴 튀김도 바삭하고 넘 맛있어요.




사케동 9.5

생 연어 덮밥



저는 맨날 안녕식당가면 온니!
사케동만 먹음 ㅎㅎㅎ


좀더 느끼하고 고소한게 먹고싶으면
연어뱃살덮밥!!





요기는 덮밥 밥도 맛있고!
연어도 싱싱하고 무엇보다 두툼해서

넘넘 맛있어요.



연어도 넘 고소하고~
부드럽고 넘 맛있어요 !!



일본식 덮밥은 넘 맛있는것같아요~

아! 그리고 여기!
안녕짬뽕도 진짜 맛있어요.

안녕짬뽕은 테이블당 1그릇만 주문가능!
3명이서 가면~ 각자 덮밥 주문하고, 안녕짬뽕 주문하면
진짜 배터지게~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다음엔! 연어뱃살덮밥 먹어야겠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