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역 맛집 파스타 맛있는 곳! 풀팬

 

 


오랜만에! 천호나들이~
전 회사가 천호였는데, 그때 회사 언니,
동생들이랑 진짜 자주 갔던!


풀팬 파스타집 다녀왔어요 :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 660
천호엘크루주상복합 1층

전화번호
02-489-1919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




▷풀팬 메뉴, 가격




평일 런치 메뉴도 있구요!





요즘은 왠만하면~
다 배달 어플로 메뉴 배달이 되군요.



푸드플라이, 띵똥, 배달의 민족에서
가능하데요. 식사 하는 동안 몇번정도
배달하는 분이 오셔서
음식 가져가시더라구요~




평일 런치 메뉴 가격대가 진짜 굿!


근처 회사 다니시는 분들
넘나 부럽다는!!!




메뉴가 고민된다면!
세트메뉴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2~3인이 드실만큼 넉넉한양!




단체로 모임으로 방문하시면
4-5인 추천 메뉴도 좋겠죠!





플랫브레드!

쉽게 말하면! 엄청 얇은 피자~




샐러드 메뉴와 스테이크도 있어요!




핫팬 메뉴!

파스타종류가 진짜 많아요.




여긴 뇨끼도 진짜 맛있어요!!

다른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서 구경하세용!


단체모임으로 먹고와서~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라이스 핫팬!

리조또랑 볶음밥종류





음료와 주류종류

상큼한 에이드와 와인종류도 있어요~



진짜 오랜만에 와서~~~
메뉴 고민을 진짜 너무 많이했어요!


친구랑 둘다 결정장애라서 ㅋㅋ
뭘 먹을까 엄청 고민고민하다가!


샐러드랑 파스타, 플랫 브레드
3개나 주문했어요!



플랫브레드는 풀팬에서 시금치
피자가 진짜 맛있고!

시금치 피자 맛집으로 유명하죠.



고르곤졸라&유자 플랫브레드도
개인적으로 강추드리고 싶은 메뉴♥




샐러드도 상큼한
리코타 청포도 샐러드!





파스타종류도 정말많은데~


둘다 크림파스타 생각나서,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주문했어요!




상큼한 에이드로는
자몽에이드 주문했어요.






요긴 음식도 맛있지만 ^^

매장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넘 좋을것같아요.


저처럼 친구랑 온 손님도 있었지만,
대부분 커플손님들이 많았어요~




전체적으로 진짜 분위기 좋아요!


너무 밝지도 않고~
어둑어둑한데 분위기 있죠!






소품하나하나 신경쓴것도
사장님의 센쑤가 느껴지죠!






기본세팅도 깔끔하죠!





생과일 퓨레 에이드 (자몽)
5.0



에이드는 유자, 자몽, 청포도, 애플망고,
오렌지, 레몬 종류도 다양해요!


둘다 자몽 좋아해서~
자몽으로 주문했어용

 





너무 달지도 않고 밍밍하지도않고~
딱! 맛있었어요.



요즘 자몽 자주 먹는데,
주말에 시간나면 자몽청 만들어서
집에서 에이드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고르곤졸라&유자 플랫브레드
13.9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와 고르곤졸라가 들어간 피자





엄청크고 얇은 도우로 만들어진
피자가 나오고 바로 직원분께서
이쁘게~ 잘라주세용!!






사실 풀팬은 시금치 피자가 유명한데~


저는 먹어봤어서 이번에~ 상큼한
고르곤졸라&유자 플랫브래드 주문했는데!


천호 풀팬 처음 방문이신 분들은
정말! 시금치 플랫브레드 강추합니당~




고르곤졸라 피자라 역시!
꿀이 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이랑 함께!
먹어야 더욱 맛있는것같아요 





피자 옮길떄 쓰는 포크인데
진짜 왕왕 크죠 ㅎㅎㅎ


이거 진짜 탐나네요 +_+





빵이 얇아서 바삭바삭하고~






유자가 가득 들어가있는데~
너무 상큼해요 >_<


씹을때마다 유자가 씹히는데~
너무 상큼하고 입안이 깔끔해요!





리코타 청포도 샐러드
13.5


리코타 치즈와 청포도를 도우에 싸 꿀에 찍어 먹는 쌈






리코타 청포도 샐러드는 익숙하지만,
천호 풀팬만의 특징은 바로~


쫄깃쫄깃한 도우!





요기도 왕큰 포크 ㅋㅋㅋ




도우가 나오는데~


플랫브레드랑 다르게 쫀득하고~

요기 도우에 청포도랑 치즈 샐러드를
올려서 쌈을 싸서 먹는 거예요.





상큼한 청포도가 가득가득 +_+

리코타도 정말 가득 들어가있어요~






샐러드를 쌈을 싸서 먹는다니~

진짜 넘 신기하죠!







요렇게!


도우에 리코타치즈랑 청포도랑
샐러드를 싸서 먹으면 되용





꿀찍어서 먹으면 진짜 더욱 맛있어요.


리코타랑 청포도는 진짜!
너무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플랫브레드랑 리코타청포도 샐러드
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지만 ㅎㅎㅎ






뭔가 부족하죠!

파스타를 꼭~~ 먹어야죠♥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13.2



수란을 터트려 비벼먹는 베이컨. 버섯 스파게티




요게 바로 수란!

 





베이컨과 버섯도 가득~ 들어가있어요.







위에있는 수란을 톡~





안에 있는 노른자가~


수란을 크림파스타랑 같이
비벼서 먹어서 더욱 고소해요!


 





돌돌돌 말아서~~~ ㅎㅎㅎ


역시 파스타는 크림파스타죠 ♥






베이컨과 버섯도 많이들어가고
면발도 진짜 딱! 맛있게 익었고~


무엇보다 진짜 오랜만에 먹는
파스타라 더욱 맛있었어요 ♬♪♬





진짜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는!





천호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해용

다음엔! 단호박 뇨끼♥ 꼭~ 먹고와야겠어요!
진짜 넘넘 맛있는뎅

풀팬에서 맛있는 플랫브레드와
맛있는 파스타 드시고 오세용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