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동네일 화이트 그라데이션! 네일바이셀리
집에만 있기는 지루하고 심심한 주말 뭘 할까 하다가 기분전환하러 네일아트 받고 왔어요. 뭔가 손이 화려하고 블링블링 아트를 하면 괜히 막 볼때마다 기분 좋아지고 기분전환이 되는데 한동안 젤네일 쉬고 있다가 너무 하고 싶어서 다녀왔지요. 가기전에는 항상 어떤 네일을 할까 엄청 고민고민하는데 요즘은 네일샵에 더 예쁜 아트들이 있어서 항상 네일샵에서 보고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친구가 고덕쪽에 사는데 오 이쪽에 새로운 네일샵이 생겼더라구요. 가기전에 후기를 봤는데 블링블링한 다양한 아트가 있어서 엄청 기대했어요!
이번에 새로 생긴 네일샵이라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라서 좋았어요. 1인샵이라 조용하게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1인샵은 처음인데 그전에는 다른 분들도 같이 케어하고 해서 은근 신경쓰였는데 혼자서 관리 받는 기분이라 뭔가 더 좋더라구요. 가끔 손님이 많아지면 자리 비우시고 하는데 1:1로 맞춤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게 넘 좋은 것 같아요!
▶네일바이 셀리 위치
주소
서울 강동구 고덕로 339 B109호
전화번호
0507-1359-3241
영업시간
평일 11:00~ 20:00(월요일 휴무)
주말 11:00 ~ 19:00
새로 생긴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아파트 지하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저도 지나만 가봤지 지하상가는 처음이라 조금 헷갈렸는데 한번 가보면 찾기는 쉬울 것 같아요. 상일동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쭉 직진해서 고덕센트럴푸르지오 광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살짝 우측 103동 건물(위에 초밥집)이 보입니다. 건물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와서 바로 좌측으로 들어가면 보입니다.
기본 네일아트외에 패디큐어도 받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어요. 패디큐어 저도 한번 받아보고싶은데 왜이렇게 부끄러운지 >_<
알록달록 다양한 네일들이 준비되어있어요. 네일샵은 들어오자마자 기분이 넘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인스타나 카카오채널에서 미리 상담하고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결정장애 있으신분들은 이쁜 디자인 미리 픽해서 오시면 더 빠르게 이쁜 네일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고덕동네일 네일바이셀리 오픈이벤트 진행중입니다. 기본 손젤, 발젤 특가할인, 아트 40% 할인, 회원권 가입시 +1만원 추가적립, 셀리언니가 준비한 선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이라 더 기분좋게 네일 받고 왔어요 >_<
알록달록 너무 예쁜 네일들이 많아요. 이렇게만 봐도 사장님의 솜씨가 대단하다는걸 알겠더라구요. 진짜 네일아트 잘하는 분들 넘 부러워요. 손재주들이 그렇게 좋은지!
다양한 젤네일이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는 건 왠만하면 다 될 것 같아요. 항상 유광을 했는데 무광도 오 깔끔하고 느낌있어보이더라구요.
곳곳을 둘러봤는데 정말 다양한 샘플들이 있고 너무 이쁘게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괜히 이쁜 곳에서 네일 받으면 기분이 더 좋아지잖아요~
핑크핑크 러블리한 네일도 있고 가을에 어울릴만한 체크무늬 네일도 있어요.
살짝 오묘한 느낌? 컬러가 참 다양하구나 느꼈어요. 항상 네일 하면 핑크, 화이트, 노랑 단순한 컬러만 하는데 다양한 네일 컬러를 보니까 급 새로운 디자인을 한번 해볼까? 생각도 들더라구요.
▶네일바이셀리 가격
네일바이셀리는 1:1 맞춤관리(습식&드릴), 젤아트전문 프리미엄 네일샵입니다. <네일> 기본관리, 습식/드릴관리, 맨즈관리, 젤 기본, 젤 프렌치, 젤 그라데이션 <페디> 기본 관리, 습식/드릴 관리, 맨즈관리, 젤 기본, 젤 프렌치, 젤 그라데이션 <기타> 젤 제거, 연장/플스톤/파츠제거, 랩 핑, 젤 연장, 젤 보수 <각질관리> 기본관리(보습+필링+수분&영양팩+영양오일), 스페셜관리(보습+필링+핸드마사지+수분&영양팩+영양오일) <옵션> 컬러추가, 글리터, 아트, 파츠&스와, 스와풀파츠, 글리터그라, 변형프렌치&미러파우더 <VIP 멤버쉽>
본격 네일아트 상담을 하고 이쁜 네일로 정하고 받았어요.
새로 생긴 네일샵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위생적이라 더욱 좋았어요. 네일 받을때는 위생적인 곳을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앞에 투명판도 되어있어서 걱정없이 받아도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까이서 받는거라 걱정되실 텐데 이렇게 준비해주셔서 훨씬 기분좋게 받은 것 같아요.
네일 받아야지하고 관리 안하고 방치만 하고 길러두었던 손톱! 가끔 집에서 관리했었는데 제대로 못해서 안하느만 못하더라구요. 역시 네일샵에서 기본 케어로 받는게 더 좋아요. 꼼꼼하게 길이와 모양을 물어봐주시고 이쁘게 정리해주셨어요.
기존에 손톱이 그냥 기른거라 각 손톱 길이가 조금씩 다른데 그부분을 정리해주셨어요. 건식 드릴로 깔끔하게 큐티클 제거도 해주시고 본격적으로 이쁜 네일아트를 해주셨어요.
젤네일은 뭘 할까 고민하다가 겨울이고 해서 하얀 눈처럼 화이트 그라데이션을 하기로 했어요. 오 점점 손톱에 눈이 오는 느낌~
그라데이션은 한번만 하는게 아니라 거의 3번정도 해주셨는데 그래서 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표현 된 것 같아요. 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도 너무 이쁘지만 블링블링한 큐빅을 포인트로 주면 더욱 이쁘겠죠?!
큐빅 위치를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가 항상 엄지에는 필수로하고 나머지는 한손가락씩만 하기로 했어요. 엄지에 아트를 크게 하면 핸드폰 할때 보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큐빅도 사장님께 알아서 이쁘게 붙여주세요~ 했는데 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원래는 전체적으로 큐빅이 있는 디자인이 있었는데 그건 웨딩용 네일아트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데일리용은 다 하면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두개만 하기로 했는데 포인트도 되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탑코트까지 발라주니 반짝반짝 너무 예쁜 젤네일이 완성되었어요. 무광도 해볼까 했는데 역시나 저는 반짝이는 유광 네일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곳곳에 예쁜 포토존이 있어서 이쁘게 찍어봤어요.
어쩜 이럴때가 가장 행복한지 정말 소소한 행복입니다. 젤네일 워낙에도 좋아하는데 가격때문에 다양한 아트를 하고 싶어도 조금은 망설여졌는데 네일바이셀리 오픈이벤트로 아트 40% 할인 진행하니까 이럴때 맘껏 화려한 아트를 해보는것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마음도 싱숭생숭하고 날씨도 추워서 뭔가 기운도 없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그런데 네일아트 하나로 기분전환 확실하게 된 것 같아요. 화이트톤이라 뭔가 차가워보일 것 같았는데 그라데이션으로 해주셔서 눈처럼 너무 이쁘고 마음에 쏙 들었어요! 반짝반짝 젤네일은 영상으로 봐야 더 예쁩니다 >_<
항상 손도 짧고 손톱도 짧은편이라 콤플렉스인데 역시 네일아트를 해니까 이쁩니다. 그냥 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블로그할때 사진 찍을때도 생손톱은 뭔가 부끄러운데 이젠 맘껏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링블링 너무 이쁜 화이트 그라데이션 아트입니다. 평소에 풀네일보다는 그라데이션이나 프렌치를 선호하는데 화이트 그라데이션은 처음해보는데 오 뭔가 여성스럽고 많이 튀지도 않아서 데일리네일로도 충분히 좋을 것 같아요.
큐빅도 과하지 않게 딱 두곳만 이쁘게 큰 큐빅이랑 작은 큐빅이랑 적절하게 붙여주셔서 좋았어요. 확실히 스톤이 붙어야 반짝반짝하고 더 아트가 사는 것 같아요.
원래 네일샵가면 음료를 제공해주시는데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인만큼 마스크를 벗을 수 없어서 아무것도 못마셨는데 사장님이 센스있게 음료 챙겨주셨어요. 가는길에 호로록 먹고 집으로 갔지요.
마지막까지 감동인 네일바이셀리입니다>_< 반디 핸드크림과 다양한 간식들을 함께 선물로 주셨어요. 오픈이벤트로 챙겨주셨는데 오 반디 핸드크림은 저거 유명해서 들어봤는데 향도 좋고 보습도 좋아서 요즘 들고다니면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고덕동네일 새로 생긴 네일바이셀리 오픈이벤트로 기본 손젤, 발젤 특가진행중이고 아트도 40% 할인, 회원권 가입시 만원추가 적립에 깜찍한 선물까지! 1인 네일샵으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1:1로 꼼꼼한 시술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기분전환으로 이쁜 젤네일아트 어떠세요?
고덕동네일 네일바이셀리 : )
'오반짝양의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십리맛집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창고 (0) | 2021.01.05 |
---|---|
말이상처가되지않도록 감정조절대화법! (0) | 2021.01.05 |
정의란무엇인가 마이클샐덴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 (0) | 2021.01.05 |
천연효모빵 만들기! 헬로, 사워도우 브레드 (0) | 2021.01.05 |
영어 가벼운 학습지 영어공부혼자하기 (0) | 2021.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