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BQ 황금올리브치킨, 모둠볼(쇼콜라, 더블치즈볼, 고구마치즈볼)

 

 

 

진짜 간만에 치킨치킨! 친구가 기프티콘 선물 받은게 있어서 먹기로 했어요. BBQ 치킨는 황금올리브 치킨이 제일 맛있잖아요. 배달 주문하면 오래 걸리니까 한시간 정도 넉넉히 잡고 주문했어요. 기프티콘은 전화주문이나 홈페이지주문이 가능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주문을 했어요. 가입이벤트로 황금 올리브속안심 10조각이 무료로 주더라구요! 완전 럭키럭키~

3월에는 황금올리브속안심을 증정했는데 4월에는 랜덤 치브졸 6알 쿠폰이 증정되더라구요!

황올치킨+콜라 기프티콘 선물받았죠. BBQ모듬볼도 궁금해서 하나 주문해봤어요!

<치킨신메뉴> 블랙페퍼, 크리스피, 레드착착, 찐킹소스 <오리지널 치킨류> 황금올리브치킨, 양념치킨, 황금올리브 반/반, 황금올리브닭다리, 순살크래커, 황금올리브핫윙 <스페셜 치킨류> 치즐링, 마라핫치킨, 극한왕갈비치킨, 치킨강정, 파닭의 꿈 <구이류> 자메이카통다리, 스모크치킨, 매달구 <마늘간장치킨> 허니버터갈릭스, 소이갈릭스 <사이드메뉴> 케이준감자, 새우스틱, 치즈스틱,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

오예 푸짐푸짐합니다. 오 BBQ모델이 황광희로 바꿨나봐요. 네고왕 그건가?ㅋㅋㅋ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박스에 담겨있어요!

귀엽네용 진짜 요즘은 어디든 다 카카오프렌즈 ㅋㅋㅋ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원료로 만든 BBQ 튀김 전용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였습니다.

BBQ 황금올리브치킨 18.0

비비소스(스윗머스타드), BBQ 시크릿 양념치킨소스

서비스로 받은 황금 올리브치킨 속안심 10조각!

BBQ 모둠볼 6개 6.0 (쇼콜라 2개, 더블치즈볼 2개, 고구마치즈볼 2개)

왕 푸짐한 한상입니다!

이제 맛있게 먹어봅니다 >_<

속안심이라 더 부드러웠어요.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소스 가득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믿고 먹는 BBQ 치킨 역시 맛있어요. 바삭하고 안에 닭고기도 냄새 안나고 넘 맛있어요. 닭날개부터 냠냠!

치킨 주문하면 항상 주문하게 되는 치즈볼! BBQ에도 다양한 치즈볼이 있어서 모둠으로 주문했어요.

핑크컬러의 고구마치즈볼!

보기만해도 달달해보이는 쇼콜라!

기본 더블치즈볼 겉은 바삭하고 속은 크리미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달달하고 진한 쇼콜라가 가득 들어있는 쇼콜라볼! 와 이거 진짜 맛있는데 좀 달아요. 단거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가 먹기에는 많이 달았는데 친구는 좋아하더라구요. 한입 먹고 친구 줬어요 ㅋㅋㅋ

안에 달달한 고구마와 치즈가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3가지 치즈볼중에는 제일 별로 였던?ㅋㅋㅋ 역시 치즈볼은 기본 크림치즈볼이 딱입니다!

역시 맛있는 BBQ 치킨! 황금올리브치킨이 다른 치킨보다 훨씬 깔끔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느글느글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고 식용유가 아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튀겨서 더 건겅한 느낌입니다. bbq에도 새로운 신메뉴들이 나오고 있는데 다음에는 신메뉴들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역시 치킨은 맛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느님! 주말이면 생각나는 치킨, 주말의 마무리를 치킨과 함께하면 넘 행복하죠!

BBQ 황금올리브치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