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을지로케이크 주케이크 을지로레터링케이크

 

 

 

미루고 미루었던 친구부부 집들이겸 생일파티를 하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요즘은 모이는게 조심스러우서 미루다가 집들이와 생일파티를 같이 하기로 했어요. 집들이 선물이랑 생일 선물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디퓨저랑 케이크를 하기로 했어요. 사고 싶은 디퓨저 브랜드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있어서 근처 을지로케이크를 찾다가 발견한 주케이크입니다. 확실히 특별한 날엔 일반 프렌차이즈 케이크보다는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케이크가 좋잖아요. 특히 깔끔하게 문구를 적어서 만든 레터링케이크가 더 특별할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주케이크는 주문제작케이크 및 베이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케이크공방입니다. 모든 케이크 주문은 예약제이며, 홈페이지에서 가격정보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케이크는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를 위해서 노력합니다. 티라미수, 고구마크림치즈, 발로나초코크런치, 당근호두크림치즈, 다크초콜릿브라우니 중에서 폭 넓게 고르실 수 있고 버터크림케이크와 맛있게 어울리는 조합으로 준비해 두었습니다.

▶주케이크 위치

주소

서울 중구 삼일대로 304 황실빌딩 5층

전화번호

0507-1330-4804

영업시간

화, 목, 금 13:00 ~ 20:00

수, 토 13:00 ~ 17:00

주케이크 매장위치는 명동역 10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출구에서 나와서 좀 걷다가 신호등이 보이면 신호를 건너서 앰배서더 호텔 바로 옆 건물 5층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올라가기 힘들었는데 층마다 "여기는 4층입니다. 1층 더 남았어요. 힘내세요."" 이런 귀여운 문구가 있어서 피식 웃으면서 열심히 계단 올라갔네여 ㅋㅋㅋ

주케이크는 9,900원 랜덤 주니어케이크 또한 엄선된 재료로 만드는 프리미엄 케이크로 디자인과 맛은 랜덤으로 매일 다르게 준비하며 원하는 레터링까지 예쁘게 써드립니다. 나만의 스토리가 있는 커스텀케이크, 주케이크에서 제작해드립니다.

매장은 정말 깔끔해요. 들어오자마자 다양한 케이크들이 눈에 들어와서 설레이더라구요. 디자인은 친구랑 잘 어울리는 이미지의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실제로 보는 케이크는 얼마나 예쁠가 기대됐어요!

역시 인기가 많아서 손님이 계속 있더라구요.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디자인을 보고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카오 플러스 (아이디: joocake, 주케이크)로 예약도 가능해요!

레터링케이크, 주니어케이크, 플라워케이크, 앙금떡케이크, 컵케잌, 2단케이크, 당일케이크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선택할 수 있어요!

특히 2단케이크에 눈이 가더라구요. 진짜 정말 특별한 날은 2단 케이크로 준비해봐야겠어요.

짠! 드디어 제가 주문한 레터링케이크가 나왔어요. 우와 진짜 실제로 보니까 더 이쁘더라구요!

 

저는 치자꽃 필 무렵 플라워 케이크를 선택했어요. 너무 이쁜 케이크에 깔끔한 레터링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옐로우와 화이트 컬러를 감각적으로 터치한 바탕 위에 치자꽃이 예쁘게 올라간 디자인, 봄내음이 물씬 나는 '치자꽃 필 무렵' 썸타고 싶은 봄에 딱 어울리는 케이크입니다. 옵션으로 사이즈와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시트는 티라미수, 고구마 크림치즈, 다크초콜릿 브라우니, 당근호두 크림치즈, 발로나 초코크런치, 미니/1호/2호 선택가능해요!

친구가 워낙에 소녀소녀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인데 케이크디자인을 보고 딱 친구가 생각나서 선택했어요!

뒷쪽에는 다양한 초도 준비되어있어요. 멋진 레터링케이크에 밋밋한 초는 정말 안어울리잖아요.

따로 미리 준비할 필요없이 매장에서 케이크와 어울리는 초를 구입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짠! 집들이겸 생일파티로 친구부부가 준비해준 맛있는 음식들도 가득해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멋진 케이크까지 더하니 더 푸짐하게!

일반 생크림이 아닌 버터크림이라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로 먹는 것보다는 실온에서 1시간 정도 꺼내 두었다가 먹는걸 추천해주셔서 아예 식사를 할때 꺼내두고 맛있게 점심을 먹고 디저트로 바로 먹기로 했어요!

무료 레터링으로 한글 기준 10자, 영문/숫자 15자까지 가능해요. 원하는 컬러로 변경도 가능해요. 후기를 보니 한글보다는 영문이 더 예쁘다고 해서 영문으로 했는데 오 정말 넘 이쁩니다!

디자인케이크 스튜디오! 주케이크는 주문제작케이크 및 베이킹클래서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정말 기회가 되면 클래스도 배워보고싶어요. 직접 정성을 더해 만든 케이크를 선물하는게 더 특별하겠죠?!

케이크가 맛있는 온도! <버터크림&크림치즈 케이크류> 냉장보관 시 2~3일 이내, 드시기 전 상온에 1시간 이상 두었다가 겉크림이 말랑해진 후 드셔야 맛있어요. 차갑게 드시면 풍미가 떨어져요. <생크림케이크&생과일 들어간 디저트류> 냉장보관 시 1~2일 이내, 차갑게 드셔야 맛있고 냄새에 취약하니 남은 케이크는 밀폐용기 보관해주세요. <앙금 떡케이크> 떡케이크는 픽업 당일, 꼭 상온에 두었다가 드셔야해요. 남은 떡은 밀폐용기에 넣어 냉동하셨다가 전자레인지 또는 찜기에 쪄서 드시면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달달한 다크초콜릿 브라우니 시트를 선택했어요. 맞춤케이크는 시트와 사이즈, 디자인까지 선택할 수 있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미니사이즈는 딱 네명이서 한조각씩 먹기에 양이 적당했어요. 점심 맛있게 먹고 친구가 내려준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었어요!

선물 받은 친구도 정말 너무 좋아해서 기분 좋더라구요. 역시 이래서 선물을 하는 것 같아요. 특별한날은 더 특별한 케이크가 딱이죠. 준비하는 것도 설레이고 픽업하는것도 넘 설레이는 것 같아요!

다크초콜릿 브라우니로 꾸덕한 브라우니와 진한 가나슈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초코시트에는 초코크림만 생각했는데 부드러운 버터크림도 정말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주케이크에는 레터링케이크, 주니어케이크, 플라워케이크, 앙금떡케이크 등 정말 다양한 케이크 주문이 가능해요. 둘이서 먹기에는 주니어케이크가 딱 좋을 것 같아요. 안그래도 4월에 엄마 생신도 있어서 앙금떡케이크 해드리려고 여러곳 구경했는데 오 주케이크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다음 부모님 생신케이크로는 앙금떡케이크 주문해야겠어요!

을지로레터링케이크 주케이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