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셀프학습으로 좋은 성인구몬 학습지

 

 

성인구몬 학습지를 시작한지도 거의 2개월이 되어가네요. 이렇게 꾸준히 영어공부를 한적이 거의 없는 것 같은데 확실히 난이도도 적당하고 양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하루하루 공부하는게 수월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작심삼일인 네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했는데 확실히 학습지 푸는데 재미를 느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성인구몬은 세분화된 단계로 본인의 실력에 맞는 지점에서 학습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문법을 위주로 공부하고 싶어서 G단계를 선택했어요!

성인구몬은 스마트구몬AI를 활용해 더 재밌게 공부를 할 수 있어요.

공부를 하면서 나만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하트를 모을 수 있어요. 다양한 활동을 하면 하트가 생겨나는데 하루하루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4월에는 아직 많이 모으지 못했는데 더 분발해야겠어요.

3월에는 또 열심히 했는데 결과를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3월 공부한걸 보면 나름 열심히 했어요. 아무리 꾸준히 하는게 생각보다는 어려웠지만 그래도 일주일에 3일 이상은 꼬박꼬박 공부를 했던 것 같아요. 4월에는 다 채워야지 하는 다짐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스마트구몬AI에서 제공하는 AI리포트로 4주 학습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4주 연속 제출률이 100% 였다니 뿌듯합니다!

학습현황으로 G단계에서 어느정도 수료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63%인데 100%를 향해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학습지는 꾸준히 공부를 할 수 있다는게 정말 장점입니다. 양도 부담없어서 퇴근후, 15~20정도 시간을 내면 충분히 공부할 수 있는 양입니다.

AI리포트에는 다양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서 셀프학습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사실 혼자 공부하면 의지력도 부족해지고 내가 어떻게 공부 했는지 객관적으로 볼 수 없는데 AI리포트를 활용하면 나의 학습 현황을 좀 더 전문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진도맵도 확인할 수 있어서 셀프학습할 때 좋아요. 얼만큼 남았고 진도를 맵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편하고 좋아요!

4월 첫째주 교재 열심히 공부했네요!

4월에도 열심히 공부를 해봅시다. 셀프학습하면 내가 일주일동안 언제 공부했는지 체크가 힘든데 스마트구몬AI로 학습하면 공부량이 바로 체크된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특히 스마트구몬AI으로 혼자 공부할 때의 장점은 채점서비스입니다.

매일 채점결과를 받고 틀린 문제를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어요. 모르는 문제는 실시간 1:1 화상으로 이루어지는 오답질문방 활용이 가능합니다.

선생님이 방문하지 않아도, 자동 재출-채점 시스템으로 매일 공부한 부분 진도를 봐주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드니 셀프학습에 최적화된 교재와 학습 시스템이라 혼자 공부하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스마트구몬AI는 나의 보상, AI 리포트, 진도 맵, 나의 학습, 스마트 클래스, 나의 하트 확인, 출석판, 구몬 타임, 메시지, 튜토리얼, 펜/지우개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마트구몬AI는 셀프 학습지로도 좋지만 리딩북도 제공합니다.

미국의 3대 교과서 출판사 중 하나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맥밀란의 영어 리딩북 시리즈가 e북으로 550여 편 제공됩니다. 스마트구몬 학습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구몬 멤버십 서비스! 교재, 교사방문관리, 스마트 디바이스, 스마트 학습서비스까지, 자기주도학습은 더 스마트하게! 개인 맞춤 관리는 더 꼼꼼하게! 셀프학습으로 더 좋은 성인구몬입니다.

스토어에서 구몬 소리앱, 스마트 동식물 백과 앱, 생생 실험 영상 앱, 키즈 잉글리쉬 북, 쑥쑥 독서플랜 다양한 앱이 준비되어있어요.

학습지 공부하면서 자신감이 붙어서 영어원서를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따로 교재를 구입할 필요없이 스마트구몬AI 태블릿으로 리딩북까지 읽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성인구몬 교재는 독해와 문법을 함께 공부할 수 있어요!

이번주에는 분사구문을 공부했어요. 어려운 문법이지만 차근차근 공부를 하니 어렵지 않았어요. 진도맵으로 보니 다음엔 관계대명사를 배울 차례인던데 빨리 분사구문 마스터하고 관계대명사 공부하고 싶어요!

스마트구몬AI의 장점은 바로 K-펜, K-지우개입니다. 종이교재, 태블릿PC, K-펜, K-지우개가 연동되어 종이에 K-펜으로 문제를 풀어서 제출하면 그 내용이 바로 태블릿에 데이터로 기록되고 구몬 선생님이 멀리 있어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푼 내용은 실시간으로 데이터로 기록되고 분석되어 구몬 선생님이 정답률, 성취도, 제출률, 정정률 등을 확인할 수 있어서 셀프학습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2주동안 열심히 한 것 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성인구몬 셀프학습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