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홈파티 메뉴 소고기 스키야키 모노키친

 

 

 

홈파티 메뉴로 너무 좋은 소고기 스키야키입니다. 저녁에 뭐 먹을까 하다가 트레이더스 쇼핑하고 왔어요. 트레이더스 가면 진짜 먹을게 너무 많잖아요. 먹고 싶은거 하나씩 구입하다보면 홈파티 느낌으로 상이 가득 차게 되는 것 같아요. 뭘 먹을까 하다가 초밥이랑 국물요리로 선택해봤어요. 초밥이랑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 조합이 최고인 것 같아요. 트레이더스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라 다른 메뉴들과 함께 푸짐하게 홈파티로 즐겨도 넘 좋을 것 같아요.

모노키친 소고기 스키야키 880g(4인분) 17,980원

1.8mm의 황금두께로 잘라져 특제소스로 재운 소고기목심, 유부주머니, 연두부 튀김, 다양한 채소로 채워진 풍미, 집에서 간편히 즐기는 고급 일본식 스끼야끼입니다.

간사이풍 특제소스로 완성한 풍성한 전골요리 모노키친 소고기 스키야키, 일본 전통 전골요리 소고기 스키야키를 밀키트로 집에서 쉽게 즐겨보세요. 스키야키는 지역마다 조리 방식이 조금씩 다른데요. 관서풍 스키야키는 소고기를 먼저 익히고 육수와 함께 각종 채소, 두부를 자작하게 졸여 먹는 것이 특징이지요. 소고기 목심을 황금두께 1.8mm로 썰고 전통 스키야키 타레소스에 채워 최적의 식감을 자랑하며, 시중 스키야키의 흔한 재료 대신 쫄깃한 식감의 유부주머니, 연두부 튀김, 아삭하고 신선한 연근, 그린빈 등 채소로 풍부한 풍미와 식감을 선사해줄 거예요. 한가지 메뉴로도 근사해지는 홈파티 요리, 든든한 캠핑용 전골요리로 추천해요.

<전통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 조리법(1회분기분)> 냉동상태의 양념육(1팩)과 연두부, 유부주머니, 채소(1팩)를 포장상태로 흐르는 물에 약 20분간 해동합니다. 달궈진 프라이팬에 양념육을 넣고 볶아줍니다. 물 180ml(종이컵 1컵), 연두부, 유부주머니, 채소를 넣고 끓기 시작하면 약 5분간 더 끓여줍니다. 그릇에 스키야키를 담아 맛있게 드세요.

깔끔한 개별포장으로 2인분씩 2회분으로 준비되어있어요. 전통 관서풍 특제 소스에 재워진 소고기 목심, 유부주머니, 연두부 튀김, 연근, 그린빈이 준비되어있어요. 밀키트 중에서도 정말 간편한 준비와 조리법이라 정말 쉬웠어요.

기본 야채들도 들어있어서 따로 채소를 준비할 필요없어요!

당면이 가득 들어있는 쫄깃한 식감의 유부주머니도 2개씩 담겨있어요.

소고기 목심은 황금두께 1.8mm의 부드러운 소고기로 준비되어있어요.

가장 먼저 소고기 목심을 먼저 볶아줍니다!

볶아주고 물을 넣어야되는데 성격이 급해서 물을 먼저 넣어줬어여 ㅋㅋㅋ

물을 넣고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연두부, 유부주머니, 채소를 넣고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줍니다.

기본 재료들로만 먹어도 맛있지만 취향에 따라 당면, 곤약, 만두 등 사리를 넣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만두도 맛있었지만 당면이 역시 맛있었어요. 당면사리 미리 꼭 넣어서 드셔보세요.

이번에 캠핑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차박텐트도 구입하고 가스버너도 구입했거든요. 이건 캠핑가서 먹어도 정말 편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물이랑 밀키트 세트만 있으면 맛있는 스키야키를 드실 수 있어요!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초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만두를 넣어서 더 푸짐해진 스키야키

스키야키는 알쥬? 계란을 풀어서 찍어서 먹어야죠!

그냥 먹어도 짭조롬하고 부드럽고 맛있는 소고기!

계란을 찍어서 먹으면 더 고소해서 맛있어요.

연두부 튀김도 진짜 맛있었어요.

겉은 어묵 느낌인데 안에는 완전 부드러운 연두부입니다.

자작한 소스도 달짝지금하고 맛있었어요.

고기외에도 그린빈과 연근도 스키야키와 잘 어울렸어요!

큼직한 유부주머니도 안에 당면이 가득 들어있고 소스를 듬뿍 머금어서 촉촉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스키야키 소스를 먹으니 뭔가 만두를 넣어서 먹어도 맛있겠다 해서 만두를 넣어봤는데 오 맛있었어요.

홈파티 메뉴로 정말 너무 좋은 스키야키입니다. 일본 전통 전골요리인 소고기 스키야키를 밀키트로 정말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집에서도 좋지만 캠핑용 전골요리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직은 저녁엔 날씨가 선선하잖아요. 그럴때 따뜻한 전골요리 먹으면 정말 좋겠어요. 이번에 캠핑템 엄청 구입했는데 아직 캠핑을 못떠났거든요. 나중에 트레이더스 가서 바베큐용 고기랑 소고기 스키야키랑 간식들 구입해서 캠핑 가고 싶어집니다. 엄마랑 아빠는 국물 요리 드시니까 소주 생각나신다고 하셨는데 소주 안주요리로도 정말 딱일 것 같아요!

모노키친 홈파티 메뉴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