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광어우럭회, 오는정김밥 멸치김밥!

 

 

제주도여행 둘째날 저녁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회랑 소주 먹기로 했어요!

 

 

 

친구회사 팀장님이 완전완전 강추하신 오는정김밥도 올레시장근처라서 함께 먹기로 했어요. 두개 조합 완전 강추드립니다!

 

오는정김밥 맛있는녀석들에 나와서 유명해진 김밥인데 얼마나 맛있길래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시는지 친구랑 둘이 얼마나 궁금했는지~ 워낙에 인기가 많은 곳이라 주문은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다고 해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오는정김밥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전화번호

064-762-8927

영업시간

매일 10:00~20:00(일요일휴무)

예약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한 오는정김밥! 매장 앞에 자리가 있으면 잠깐 주차하고 김밥을 픽업해오면 됩니다~

사실 오는정김밥 예약주문후기를 들어보니... 실패후기도 있고 전화로 예약하는게 그렇게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각오하고 아침부터 전화를 계속 했어요. 저는 운전하고 친구가 옆에서 110통이나 전화를 했다는! 진짜 대단하죠ㅋㅋㅋ 얼마나 대단한 김밥인지! 110번이나 전화를 해서 먹어야하나 싶었지만 그래도 추천드리고 싶다는! 그만큼 맛있긴해요~

오는정 김밥의 김밥은 2줄부터 판매합니다. 예약시간 30분 경과시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하루 전) 및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사전예약도 가능하다니 전날 시도해보시고 또 당일에도 가능하다는!

▶오는정김밥 메뉴, 가격

오직 포장판매만 하는 곳이고 전화/방문예약이 가능해요. 메뉴는 원조 오는정김밥, 치즈김밥, 떡갈비김밥, 참치김밥, 깻잎김밥, 멸치김밥!

매장 온통 다 연예인 사진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연예인들도 찾는 김밥맛집이라니!

오는정김밥이랑 멸치김밥 주문해서 받았어요. 그냥 보기엔 김밥천국이랑 다를것 없는 포장인데~? 아침에 110번을 전화해서 반나절을 기다려서 받은 김밥이라니! ㅋㅋㅋ

오는정김밥 픽업하고 바로 서귀포매일올레시장가서 쇼핑해왔어요! 제주도가면 꼭 시장에서 회를 먹죠.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니깐~

이것저것 사들고 즐거운 마음으로 숙소에 와서 바로 냠냠!

회는 광어랑 연어 조합으로 사고 싶었는데 몇군데 돌아다녔는데 없더라구요. 그냥 기본구성인 광어+우럭+또 뭐였는데 무튼 3가지종류였어요! 요게 2만원이라는 진짜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고 좋지요~ 회에는 소주죠! 한라산 소주랑 크~ 맛있게 먹었어요!

원조오는정김밥 3.0, 멸치김밥 4.5

원조 오는정김밥! 오는정김밥이 맛있는 이유가 모든 재료를 다 튀겨서 만든 김밥이라 맛있더라구요. 살짝 기름진 느낌은 있긴한데 진짜 맛있어요! 짱짱 맛있어요!

 

 

멸치김밥! 오는정김밥이 튀긴거라서 살짝 느끼한데 매콤한 멸치김밥이랑 먹으면 딱 맞아요! 2줄이상이니 딱 2줄 주문하실꺼면 원조랑 멸치 두개 꼭 구입하세요! 조합이 아주 굿굿입니다♥

푸짐했던 저녁식사!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진짜 푸짐했어요. 회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고 오는정김밥은 다음날까지 계속 생각날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자주 못먹는다는 생각을 하니 더욱 생각나고 또 먹고싶어지는 것 같기도 하고! 간식으로 사온 오메기떡도 쫄깃쫄깃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다음날 차에서 간식으로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서귀포시 가면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필수죠! 먹을꺼 사와서 숙소에서 편하게 저녁 먹는것도 좋지요~

오는정김밥, 광어회 꼭 드세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