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우도 배시간, 대니스카페 땅콩아이스크림, 걸리버 해물라면!

 

제주도 둘째날 우도 섬투어 후기입니다! 제주도의 섬 우도, 마라도, 비양도, 가파도 유명한 섬이 많지요! 둘다 너무나 가고 싶었던 섬이 우도였어요♥

 

 

 

저도 재작년에 가족여행으로 우도가서 스쿠터 렌트해서 한바퀴 돌고 멋진 풍경도 보고 땅콩아이스크림까지 먹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또 가고 싶었어요!

 

첫째날은 날씨가 흐렸는데 둘째날은 다행히 해가 쨍쨍!! 후드티를 입고 갔는데 더울정도였다는 성산포항에 도착해서 바로 우도배편 구입하러 고고! 주차비는 30분당 500원이고 저희는 11시쯤 들어가서 6시 좀 넘어서 나왔는데 4천원정도! 성산포항여객터미널에서 승선신고서 2부 작성하고 신분증 함께 제시하고 왕복권 구입했어요. 가격은 1인당 10,500원이였어요!

▶우도에서 나오는 시간표(우도 출발→성산도착)

배시간 확인하세요. 바로 배를 탔는데 천진항으로 가는 배편이였어요. 재작년에는 하우목동항이였는데 이번엔 천진항! 둘다 가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차피 우도는 한바퀴 쭉 돌꺼라서 상관이 없을 것 같아요!

우도랜드2호! 우도까지 무사히 데려다주세요. 배는 탈때마다 살짝쿵 무섭다는 ㅠㅠ

우도에 배 입장이 제한된다고 들었는데 그래도 많이 차가 들어가더라구요. 지금도 입장이 되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용! 차로 우도를 돌아보는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스쿠터로 돌아보는게 더 재밌어서 스쿠터를 추천드려요!

날씨가 좋아서 우도가는 길 기분이 너무나 좋았어요 >_<

제주도 하늘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도 가서 바다랑 하늘은 원없이 보고왔어요. 가장 좋아하는 바다랑 하늘♥

나름 비수기라고 생각했는데 사람이 역시 많더라구요!

가는길에 살짝쿵 날씨가 흐렸다가 좋았다가 왔다갔다 했지만 다행이 우도투어중에는 비가 안와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제주도여행가면 우도는 또 방문하고 싶어요! 도착하자마자 밥부터 먹기로 했어요. 늦잠자고 천천히 나왔더니 아무것도 못먹어서 너무너무 배고팠어요. 맛집을 찾아볼까 하다가 그냥 천진항에서 가까운 걸리버라면집으로! 제주도에서 해물을 못먹었어서 그래 해물라면이라도 먹자라는 마음으로 ㅋㅋㅋ

▶걸리버라면 메뉴, 가격

메뉴는 빨간문어해물라면, 하얀문어해물라면, 빨간해물라면, 하얀해물라면, 흑돼지덮밥!

빨간해물라면이랑 흑돼지 덮밥 주문했어요. 면하나랑 밥하나!

빨간해물라면 10.0 기본 라면에 해산물이 들어간 라면이예요. 생각한것만큼 해산물이 듬뿍 올라간 비쥬얼은 아니지만... 그래도 해산물이 들어가서 국물맛이 더 시원하고 깊은 느낌?!

흑돼지덮밥 10.0 기본 간장베이스 흑돼지구이에 날치알이 올라가서 톡톡 터지고 밥도 꼬들밥이라서 잘어울렸어요!

천진항 근처에는 딱히 맛집이 없더라구요... 맛집을 가실꺼면 스쿠터를 빌려서 좀 더 들어가야해요~ 그래도 천진항 근처에서 간단하게 한끼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천진항에서 내리면 스쿠터 빌려주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 영업이 장난아님 ㅋㅋㅋ 꼭 가격비교 해보시고 고르세요. 스쿠터는 앞뒤로 타는게 있고 옆으로 같이 타는게 있는데 저희는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스쿠터를 빌렸어요! 가격은 3만원으로 시간제한없이 사용가능해요. 재작년에 가족여행으로 왔을때는 2시간에 3만원이였는데...?

안전하게 헬멧도 착장하고! 추울발~ 햇빛이 강해서 그냥 있으면 더운데 스쿠터타고 쓩쓩 달리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옆으로 보이는 바다가 정말 멋졌어요! 앞뒤로 앉아서 가는 스쿠터가 조금 더 저렴한편인데 꼭 옆으로 앉는 스쿠터로 하시길 추천드려요. 앞뒤로 앉으면 의사소통이 잘 안된다는 안들려요 ㅋㅋㅋ 사진찍기에도 옆으로 나란히 앉는 스쿠터가 더 좋아요!

우도에 관광스팟이 많은데 그냥 큰도로를 따라서 쭉 가다가 마음에 드는 곳 있으면 스쿠터를 두고 사진찍고 즐기면 됩니다!

곳곳에 보이는 현무암과 돌하르방들이 가득해요!

역시 어딜봐도 제주도 느낌이 물씬~ 우도는 제주도 보단 훨씬 시골같은 한적한 느낌이라 더 여유있고 좋았어요!

제주도 여행간다고 새로 구입한 신상 삼각대 겸 셀카봉! 일렉트로닉마트에서 구입했는데 진짜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역시 남는건 사진인데 셀카봉 덕분에 이쁜 사진 가득 남기고 왔습니다!

스쿠터 타고 쭉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산호해수욕장!

바다 정말 너무 이쁘죠! 국내에서 유일하게 산호로 이뤄진 백사장이예요. 진짜 하얗고 작은 돌이 가득가득해요~

 

제주도 우도 왔는데 바다에 발은 한번 담궈야죠! 물이 진짜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대신에 진짜 발바닥이 엄청 아파요!! 무슨 지압판인줄~ 그래도 막 찍어도 바다가 이쁘니까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역시 바다는 좋아요♥

검멀레 해수욕장과 동안경굴!

모래가 검은색의 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고래 콧구멍이라 부르는 경안동굴이 있는데 물이 빠지면 동굴이 나타난대요. 다음엔 한번 동굴탐험도 해보고 싶네요~

앞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시고! 저희도 사진 남기고 왔지요~ 바로 앞에 대니스카페가 있어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땅콩도 구입할겸 들어왔어요!

▶우도대니스카페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28

 

재작년에 방문시 가족들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었던 대니스카페인데 이번에도 또 방문했어요. 우도하면 땅콩! 땅콩아이스크림은 꼭 먹고가야죠~ 우도땅콩아이스크림 가격은 4,500원! 카페는 깔끔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검멀레 해수욕장이 보이는 뷰라서 잠깐 쉬고 가기에 좋아요!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맛있어요. 땅콩아이스크림에 땅콩가루, 땅콩이 토핑으로 올라가고 땅콩샌드과자까지 올라가서 고소하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다는! 가족선물로 우도땅콩도 구입하고 회사직원분들 선물로 감귤젤리 구입해왔어요. 역시 우도는 정말 멋진곳이예요. 친구도 너무 좋았다고♥해서 다음에 우도를 간다면 1박하고 제대로 즐기고 오고싶어요!

제주도 우도 섬투어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