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세화해변 카페한라산, BHC뿌링클 치즈볼, 한라산소주!

 

 

제주도여행 1일차 마지막 일정! 월정리해변에서 놀다가 생각보다 빨리 어둑어둑해져서 숙소로 들어갈까하다가 아쉬운 마음에 숙소 들어가기전에 세화해수욕장도 슬쩍 들려보기로!

 

 

 

역시나 어둑어둑해서 해안도로로 걸어가도 해수욕장은 안보였지만 해수욕장 근처에 카페가 많아서 잠시 카페에서 쉬고 가기로 했어요. 따로 블로그검색안해보고 그냥 끌리는 카페 방문했는데 카페한라산!

 

카페한라산! 포스팅하려고 검색해보니 나름 인기 많은 카페더라구요. 세화해수욕장 바로 앞쪽에 있는 카페이고 유명한 포토존이 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은 카페! 제주도 동쪽 세화해변 그림 같은 예쁜 카페에요. 저희는 거의 저녁시간대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구요. 밤에는 아무것도 안보이니깐!

▶카페한라산 위치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면수1길 48

전화번호

064-783-1522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새화해수욕장 지나서 좀 끝쪽에 있어요!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해서 도로변에 주차했어요. 카페한라산은 본관이랑 별관이 있더라구요. 주문은 본관에서 하고 바로 옆에 있는 별관에서 자리 잡았어요. 안에도 엄청 엔틱하게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사진 찍기에 아주 좋은 카페였어요!

한라봉카페답게 한라봉 온차, 한라봉 냉차 메뉴들 있는데 둘다 커피로 선택 ㅋㅋㅋ 다음에 방문하면 한라봉음료도 먹어봐야겠어요!

아메리카노 5.0, 제주당근케이크 6.5

제주당근케이크가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카페한라산 가시면 당근케이크는 꼭 주문하세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는데 안에 견과류가 가득 올라가있고 빵부분은 담백하고 고소하고! 그위에는 크림치즈가 올라가있는데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더라구요. 당근케이크 집에서 만들어보고싶어요!

커피 홀더에도 귀여운 문구가 우리, 제주! 블로그 후기를 보니 우리/제주, 제주/여행중, 우리/여행중, 제/주, 지금/제주 등 다양한 문구가 있어서 랜덤으로 제공되는 홀더문구 보는것도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제주도 너무 낭만적이고 좋더라구요~

매장자체도 분위기있어서 좋았고 여기저기 사진찍고 놀기에 좋았던 카페! 어두워서 창으로 바다는 안보였지만 나름 분위기는 좋다~ 하면서 카페에서 달달한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쉬고 왔어요!

카페에서 쉬고 숙소로 돌아왔어요. 숙소는 유탑유블레스! 함덕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호텔이라 가격대는 있지만 깔끔하고 좋았어요~ 카페 다녀온지 얼마 안되서 체크인하고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잠깐 나와서 해변 좀 걷고 쉬다가 간단한 저녁으로 치킨 주문했어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BHC가 있어서 바로 전화로 주문했어요. 배달비 4천원인가? 추가되고 픽업은 호텔로비에서 받아왔어요. 오는길에 편의점 들려서 맥주랑 한라산 소주 구입해왔지요~

BHC뿌링클순살+치즈볼 주문했어요! 동네에 BHC 매장은 배달을 무조건 요기요앱에서 받는지 전화를 하면 안받더라구여 ㅠㅠ 그래서 저번에 먹으려고 했다가 못먹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먹었어요~ 너무나 먹고싶었는뎅!!

뿌링클 핫도그랑 소떡소떡도 나왔다던데 다 시키면 둘이서 먹기엔 양이 많을 것 같아서 핫도그랑 소떡소떡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순살이 먹기에 편할 것 같아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뿌링클시즈닝 가득!! 요 시즈닝이 진짜 너무 맛있죠 >_<

친구가 깔라만시 챙겨왔어요! 소주에 깔라만시 넣어서 먹으면 맛있죠~ 저는 애플폭스! 맥주인데 거의 사과스파클링같은 완전 달달하니 맛있어요.

편의점에서 아이스컵 구입해서 깔라만시소주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요즘 말이 많죠... 호텔청소때문에 컵이나 전기포트를 사용안하려고 하잖아요. 컵도 더러운 걸레로 닦는다는 얘기를 듣고 그때부터는 거의 호텔 용품은 안쓰는편이예요. 다행히 요즘은 편의점에서 얼음컵도 판매해서 구입해서 컵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았어요!

 

 

제주도 오면 꼭 먹어봐야할 한라산! 서울에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구입이 불가하죠. 저도 아빠 부탁으로 2개 구입해왔다는~ 첫날은 오리지널로 도전! 패키지도 이쁘고 참이슬이나 처음처럼 보단 확실히 깔끔한맛이 있더라구요. 친구는 치쏘를 좋아하는데 역시 맛있게 잘 먹었다는♥

뿌링클치킨도 맛있고 뿌링클 치즈볼도 너무너무 맛있어요>_< 즈닝을 아낌없이 뿌려주셔서 더 맛있더라구요. 뿌링뿌링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면 더더욱 맛있다는! 제주에서의 첫번째밤은 맛있는 치킨 먹으면서 마무리했어요. 첫날이니까 여유롭게 해변투어하고 저녁은 숙소에서 치킨과 소주로 마무리! 남은 치킨은 다음날 아침에 냠냠했어요. 제주도여행 2일차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카페한라산, 쁘링클+한라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